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벤트

이벤트

고객님을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입니다. 확인하셔서 혜택 꼭 받아가세요 :)

게시판 상세
제목 최저가를 보장하는 파파라치 이벤트
작성자 쿠션마켓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2-1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56



2021년 최저가로 직진! 쿠션마켓 파파라치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


안녕하세요 쿠션마켓 대표입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저희 쿠션마켓의 상품 가격이 저렴하다 보니 특정 업체에서 동일하게 겹치는 상품만 100~1,000원 싸게 판매 금액을 변경하는 경우가 보이네요ㅠㅠ

(물론 판매가가 100~1,000원 싸다 하더라고 솜 구매까지 하면 저희가 더 저렴하네요ㅎㅎ)

쿠션마켓은 구매하는 원단의 가격, 사이즈에 대비하여 딱! 먹고 살 만큼의 가격대를 유지하는 게 슬로건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코로나 시국까지 겹쳐 요즘은 먹고 사는것도 쉽지 않네요..ㅠㅠ

(큰 욕심 없습니다. 쿠션, 방석 팔아서 빌딩 세울 것도 아니고 하루 삼시 세끼만 잘 챙겨 먹고 제가 하고 싶은 일 정도만 할 수 있으면 됩니다.)


자 그렇다면 본론으로 들어가서

저희 쿠션마켓은 모든 판매가가 평균적으로 8,000원~13,000원 사이입니다.(40*40 사이즈 커버 기준)

평균적으로 판매가가 비슷한 이유는 사입 해오는 원단 가격이 1 yard 기준 일정선을 유지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타 업체는 저희와 동일하게 겹치는 상품을 제외하고서는 판매가가 10,000원~30,000원대까지 다양하게 측정되어 있습니다.

사입 해오는 원단 가격은 동일한데 말이죠ㅎㅎ


 

이 말인즉슨 저희가 상품을 업데이트하면 특정 동일하게 겹치는 상품만 싸게 판매하고 나머지 상품은 싼 가격인데도 비싸게 판다! 이 말이죠.

(동일하게 겹치는 상품은 싸게 팔아도 남는데 비싸게 파는 상품은 더더더 많은 이윤이 남겠죠ㅎㅎ 저 가격이면 이미 빌딩 세웠을 거에요ㅠㅠ)


원단 가져오는 곳 대부분 똑같고요. 웬만큼 큰 업체는 솜도 다 거기서 거기입니다.

(원단이 다르다구요? 쿠션마켓과 타 업체의 동일하게 판매하는 상품을 구매하셔서 비교해보세요. 완벽하게 똑같습니다! 같은 원단이기 때문이죠.)

(지퍼 부분이 다르다구요? 쿠션마켓은 숨겨진 콘솔지퍼를 사용하며 최대한 비슷하고 잘 어울리는 색상의 지퍼로 넣어드려요.)

(솜? 솜은 업체마다 다를 수 있지만 더 좋고 더 나쁘고?? 기준을 누가 정하는 건가요? 묻고 싶습니다.)

(진드기 방지? 진드기 방지 확실히 되는 거 맞나요? 진드기 방지 케어라벨은 인증받고 붙이시는 건가요?  진드기를 차단/방지한다고 해도  솜 커버 안쪽만 차단이 가능하지 솜을 싸는 겉 커버 또는 쿠션커버에는 일생 생활의 진드기가 충분히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진드기가 걱정된다면 차라리 진드기가 기피하는 항균 처리 소재의 커버를 구매하시거나  피톤치드 원액을 분무해 주는 게 진드기 방지에 더 도움 됩니다.)

 

 

그래서 시작한 이벤트!

저희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동일한 상품이 있으면 상호와 경로를 스크랩해서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적립금 2,000원을 지급해드리겠습니다. (상품 수에 관계없이 적립금 지급은 회원 1명당 2,000원에 한합니다.)

이번을 계기로 정말 거품 없는 가격 쿠션마켓에서 실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